[SC이슈]미주 '가슴 단추' 떨어졌다니까, 전소민이 한 '19금' 멘트가 뭐길래? 유재석까지 '허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주하는 19금 입담이다.
'식스센스3'에 '예능 천재' 전소민이 출연, 엄청난 예능감을 과시했다.
레드카펫과 함께 돌아온 '식센' 가족 전소민은 오프닝부터 미주와 티격태격 시너지를 발산하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미주가 입장하면서 상의 가슴 부위 단추가 떨어졌다고 하면서 '단추야, 버거웠니'라고 장난을 치자, 전소민이 바로 19금으로 받아치는 센스를 발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폭주하는 19금 입담이다.
'식스센스3'에 '예능 천재' 전소민이 출연, 엄청난 예능감을 과시했다.
6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3(연출 정철민, 신정민)' 8회에서는 '식센' 가족인 전소민과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주목을 받은 이주명이 함께 했다.
레드카펫과 함께 돌아온 '식센' 가족 전소민은 오프닝부터 미주와 티격태격 시너지를 발산하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미주가 입장하면서 상의 가슴 부위 단추가 떨어졌다고 하면서 '단추야, 버거웠니'라고 장난을 치자, 전소민이 바로 19금으로 받아치는 센스를 발휘. "미주아, 너 아직 크고 있구나" 라는 센 멘트로 폭소를 터뜨렸다.
또 전소민은 마치 헤어진 가족을 만난 듯 제시에게도 격한 반가움을 표현하며 '보디파이브'를 하는 등, 촬영장을 휘어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식센 멤버들을 경악하게 만든 믿을 수 없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눈앞에서 봐도 믿기지 않는 이색 악기 연주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민트 초콜릿으로 만든 '음식', 억대 상속을 받은 강아지가 식센 멤버들을 현혹시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 김하영, 유민상과 썸 인정 "진중한 면에 반해서 마음 열었는데 철벽 치더라"
- 김희선, 사망 전 남긴 SNS 글 보니
- 홍진경, 평창동 대저택 공개..정원 딸린 안방→나무 욕조 '깜놀'
- 이경진,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식 도중 파혼
- 이진호 "박나래 논란, 新국면…매니저들 '법카' 1억3천 사용→도둑 사건과 같은 변호사 선임 의혹
- '무도' 방콕 막춤 작가 "♥가수 조형우와 결혼" 근황..12년 만에 밝힌 비하인드까지
- 김수용, 심정지 후 임종 호흡 상태까지...제세동기 11번 끝에 '기적 생환'
- 정희원, 불륜 논란 입 열었다 "부적절함 인식하고도 멈추지 못해"
- 저주 받은 ‘명작’ 드라마? 출연자 사망만 벌써 7번째..극단선택 배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