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손 인사로 화제된 꼬마 팬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의 인사를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던 어린 소녀 팬이 손흥민으로부터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자 아이는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뻐했고,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정말 귀여운 영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이 딸에게 보내는 생일 축하 영상 메시지가 바로 그것이었다.
어머니가 올린 영상에는 손흥민의 메시지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아이의 순수한 표정이 그대로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인사를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던 어린 소녀 팬이 손흥민으로부터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월, 토트넘 공식 SNS에 경기장에서 선수들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는 한 토트넘 팬 아이의 영상이 올라왔다. 다른 선수들은 부름을 듣지 못했지만, 몸을 풀고 있던 손흥민은 아이의 목소리를 듣고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를 해 줬다.
그러자 아이는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뻐했고,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정말 귀여운 영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던 지난 21일, 어머니는 생일을 앞둔 딜라일라에게 깜짝 선물을 건넸다. 손흥민이 딸에게 보내는 생일 축하 영상 메시지가 바로 그것이었다. 손흥민은 딜라일라에게 "생일 축하한다, 곧 보자"며 환한 미소를 보내 주었다. 어머니가 올린 영상에는 손흥민의 메시지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아이의 순수한 표정이 그대로 담겨 있다.
어머니는 "정말 값진 순간이다. 그녀는 할 말을 잃었고 여전히 침착함을 되찾지 못했다. 난 아이가 울 줄 알았다. 다음 주 월요일이 생일인 딸에게 줄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YTN PLUS 정윤주 (younju@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 유튜브 채널 300만 구독자 돌파! 이벤트 참여하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가 파오차이?’ 서경덕 교수, 추자현 영상에 "이런 실수 없어야"
- [Y피플] ‘복귀 선언’ 홍진영, 이제 판단은 대중의 몫
- [Y초점] ‘親中 논란’ 헨리는 억울하고 대중은 서운하다
- [할리우드Y] 스티븐 스필버그 "'오징어게임' 할리우드 캐스팅 시스템 바꿔"
- '상습도박' 슈, 4년 만 방송 복귀...TV조선 측 "'마이웨이' 촬영 중"(공식)
- 법원, 박나래 전 매니저가 낸 1억 부동산 가압류 인용
- 다니엘·민희진에 '4백억' 소송...작심한 어도어 갈 때까지 간다 [지금이뉴스]
- 김병기 원내대표직 전격 사퇴...국힘 "의원직도 내려놔야"
- 어도어, 다니엘·민희진 등에 430억대 손해배상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