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문세윤과 먹는 얘기만 "고도 비만 돼본 적 있냐고"(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유정이 부끄뚱 문세윤과 활동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이날 최유정은 문세윤의 친구로 등장했다.
최유정은 "요즘 귀가 안 좋아진 거 같아요. 부끄뚱이랑 활동하면서 먹는 이야기만 했다"고 답했다.
또 최유정은 "부끄뚱이 고급 휘발류 넣어봤냐고 물어봤는데 고도 비만이 되어 봤냐고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유정이 부끄뚱 문세윤과 활동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6월 1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는 별난 친구 특집으로 이뤄졌다. 조혜련, 남창희, 최유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유정은 문세윤의 친구로 등장했다. 문세윤이 '부끄뚱'으로 활동하면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기 때문.
붐은 최유정에게 "'놀토' 세 번째 출연이다. 근데 귀에 살이 쪘다는 소리가 있다"고 질문했다. 최유정은 "요즘 귀가 안 좋아진 거 같아요. 부끄뚱이랑 활동하면서 먹는 이야기만 했다"고 답했다.
또 최유정은 "부끄뚱이 고급 휘발류 넣어봤냐고 물어봤는데 고도 비만이 되어 봤냐고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스타일로 성형, 후회 없다” 홍수아, 악플·비난에도 쿨한 대처(종합)[EN:인터뷰]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이상봉 “암 확률 50%에 꾸준히 운동‥코로나로 뉴욕 매장 접어”(특종)
- 손석구 “‘범죄도시2’ 노출 액션신, 벗은 버전vs안 벗은 버전 둘다 찍어”
- 박명수 “고소영·김희선 매력점 아니면 점 빼는 것 추천”(라디오쇼)
- 윤혜진 “♥엄태웅과 말다툼→딸 지온 덕분에 화해했다”(왓씨티비)
- 도경완 “♥장윤정 다음 생에도 논개처럼 안고 갈 것”(도장깨기)
- 그리 “광고출연료로 母 빚 갚아, 차도 샀다”(가족관계증명서)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