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멋스러운 여름 코디 공식! 차정원의 센스 가득 반팔 코디를 참고해보자 👕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여름에 반팔만큼 잘 입어지는 것도 없다. 하지만 자칫 잘못입으면 밋밋한 코디가 되기 일쑤. 그럴 땐 MZ세대의 워너비로 꼽히는 차정원의 반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골지 나시로 화려한 컬러 포인트!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기본이지만 심심할 수 있는 흰색 반팔 티셔츠+블랙 버뮤다팬츠+플립플랍 코디. 흰색 티셔츠만 입기 심심하다면 화사한 컬러감의 골지 나시 하나로 스타일링 업! 해보자. 차정원처럼 여름과 잘 어울리는 민트 컬러 혹은 핑크, 옐로 컬러도 좋다. 거기에 같은 컬러감의 포인트가 들어간 모자와 백을 매치해 주면 화사한 여름 반팔 코디 완성!


스카프, 집에 하나쯤은 있지?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예쁘면 좋겠지만! 아이템 하나를 추가해 더 돋보일 수 있는 흰 티+청바지 코디를 연출해 보자. 바로 스카프! 반팔 티셔츠 위에 스카프를 삼각형 모양으로 반을 접어준 뒤 튜브탑처럼 레이어드를 해주자. 이때 얇고 예쁜 끈이 있다면 차정원처럼 스카프 양 끝에 연결해 준 후 허리 라인을 감싸 묶어주면 허리라인까지 잡아줘 예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스카프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여기저기 스타일링할 때 쓰기 좋으니 구비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끈나시,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럽다면?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예쁜 끈 나시가 있지만 생각보다 내가 보수적이었나? 단독으로 입기가 부답스럽다. 그럴 때 반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입어주면 센스 있는 꾸안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차정원처럼 나시의 컬러가 무채색일 경우 티셔츠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같은 컬러감으로 맞춰주고 다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자. 반대로 나시의 컬러가 화려하다면 다른 아이템들은 기본 컬러로 입어주는 것이 꾸안꾸 코디의 팁!


조금 꾸미고 싶은 날엔, 민소매 원피스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데이트, 결혼식 등 조금은 꾸미고 싶은 날 반팔 티셔츠와 민소매 원피스 조합을 추천한다. 과한 꾸밈은 싫은데 차려입고는 싶다 할 때 입기 좋다. 이때 차정원처럼 블랙 원피스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준 후 포인트 컬러의 운동화를 신어준다면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이 있어 데이트룩으로 딱이다! 운동화가 아닌 로퍼를 매치해 준다면 조금 더 차려입은 느낌의 코디로 결혼식 하객룩으로 딱! 장소에 맞춰 다양하게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민소매 원피스 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