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父? 우리 룸살롱과 무관" 해운대 '그 업소' 사장이 입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지아 아버지는 해운대 ○ ○○○ 룸살롱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린다".
가짜 명품을 착용해 활동을 중단한 유튜버 프리지아(25·본명 송지아)의 부친이 부산의 모 룸살롱을 운영했다는 루머에 해당 업소가 직접 나섰다.
해당 룸살롱 사장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입장문을 올려 "분명하게 밝힌다. 프리지아 아버지와 ○ ○○○ 룸살롱은 아무 관련이 없다. 프리지아 아버지와 일면식도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폭증으로 업소 홈페이지 다운"
![유튜버 프리지아(25·본명 송지아). [프리지아 인스타그램]](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1/28/ned/20220128201402603kdtt.jpg)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프리지아 아버지는 해운대 ○ ○○○ 룸살롱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린다”.(해운대 ○ ○○○ 룸살롱 사장)
가짜 명품을 착용해 활동을 중단한 유튜버 프리지아(25·본명 송지아)의 부친이 부산의 모 룸살롱을 운영했다는 루머에 해당 업소가 직접 나섰다. 해당 룸살롱 사장이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송 씨의 아버지와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고 밝힌 것.
![유튜버 프리지아 부친이 운영했다는 소문이 확산된 해운대 모 룸살롱의 해명글. [해운대 ○ ○○○ 룸살롱 홈페이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1/28/ned/20220128201403794qznt.jpg)
해당 룸살롱 사장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입장문을 올려 “분명하게 밝힌다. 프리지아 아버지와 ○ ○○○ 룸살롱은 아무 관련이 없다. 프리지아 아버지와 일면식도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김용호 씨가 프리지아에 대해 방송을 하고 난 후에 이상한 기사를 쏟아내고 있는 인터넷 매체도 있고, 또 확인도 안 되면서 터무니 없는 내용을 댓글로 퍼뜨리고 있어서 이렇게 몇 글자 적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해당 룸살롱 사장에 따르면 해당 업소 홈페이지는 최근 3일간 갑자기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서버가 다운된 것으로 알려졌다.
송 씨는 방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대중매체와 공식 석상에서 착용한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가품으로 판명난 뒤 비판 여론에 직면한 뒤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그는 25일 유튜브에 올린 사과 영상을 통해 “앞으로 운영하는 채널을 모두 비공개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해철 사망케 한' 집도의, 다른 의료 사망사고로 또 기소
- 층간소음 항의전화했다 스토킹으로 입건
- "3차 접종 후 글씨 못 읽어" 강석우 8년차 라디오 하차
- “쓰던 빨대 女동료가 가져가고 메시지 폭탄”…스토킹 신고한 男에 벌어진 일
- “얼어 죽기 싫어요” 냉골방서 학대받던 입양아, 홀로 경찰 찾아 신고
- 송윤아 "3차 접종 뒤 매니저 뇌출혈…중환자실에 있다"
- “김밥 먹는데 천장이 와르르”…임현주 아나, 구사일생 탈출
- 출근하려 보니 車 유리 ‘와장창’…“비상금까지 털렸다”
- “교사가 여중생 성희롱” 항의하자 교장은 “선생님이 아이돌 스타일”
- 이시영은 지금 ‘사랑의 불시착’ 취재중..스위스 홍보대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