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드라마 제작 선봬 [연예뉴스 HOT]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2022. 6. 24.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등을 드라마로 제작해 선보인다.
23일 웨이브에 따르면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9부작 드라마로 각색돼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2회차씩 공개된다.
영화는 사단장 사택 취사병(연우진)과 사단장 아내(지안)의 금지된 사랑과 갈등을 그린 로맨스다.
평범한 회사원(최귀화)이 지구 종말을 앞두고 5명의 여자와 엮이는 블랙코미디 영화 '부기나이트'는 6부작으로 제작돼 30일부터 선보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등을 드라마로 제작해 선보인다. 23일 웨이브에 따르면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9부작 드라마로 각색돼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2회차씩 공개된다. 영화는 사단장 사택 취사병(연우진)과 사단장 아내(지안)의 금지된 사랑과 갈등을 그린 로맨스다. 평범한 회사원(최귀화)이 지구 종말을 앞두고 5명의 여자와 엮이는 블랙코미디 영화 ‘부기나이트’는 6부작으로 제작돼 30일부터 선보인다. 조선시대 기생 어우동의 이야기를 그리는 ‘어우동: 주인없는 꽃’도 내달 중 공개한다.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연, 아찔한 마녀처럼…“본업중” [DA★]
- 이희진, 야윈 근황 “잘 지내보아요” [DA★]
- 이미주, 한해와 핑크빛? “남자친구가 있다” (TMI NEWS SHOW)
- 장도연 ‘다섯 손가락 정도 된다’ 대체 무엇이? (옥문아)
- 모태범♥임사랑, 신혼부부 포스→차박 데이트까지(신랑수업)[TV종합]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안성기 측 “건강악화로 병원 이송…치료 받는 중” [공식]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이서진, ‘SBS 연예대상’ 장장 4시간… “너무 길어 욕 나올 뻔”
- 이경규, 공로상 받고 웃음폭탄 “이 상, 올해로 끝냅시다”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