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쇼핑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온(271560)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전용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초콜릿을 풍성하게 담은 '톡톡 러브스토리'는 마켓오 초콜릿과 톡핑, 투유 등 오리온 대표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했다.
'설렘유발 하트박스'는 오리온의 인기 초콜릿과 젤리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적 디자인의 상자에 담아

오리온(271560)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전용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초콜릿을 풍성하게 담은 '톡톡 러브스토리'는 마켓오 초콜릿과 톡핑, 투유 등 오리온 대표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했다. 상자도 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선물하기 제격이다.
'설렘유발 하트박스'는 오리온의 인기 초콜릿과 젤리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Heart Box' 문구가 새겨진 분홍색 상자에 하늘색 하트 모양을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시즌 선물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미쯔 등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을 알차게 담아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직장동료를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 이번 한정판 선물세트 3종에는 다이어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담았다.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창 때와 너무 달라 “느끼하다' 中선수촌 음식 혹평 이어져
- '백신 맞고 주먹만한 탈모 생겼다' 예비신랑의 사연
- '이래도 직관할래?'…험난했던 동계올림픽 관람기
- 친문도 '이건 아니다'…故노무현 '이재명 지지' 영상 논란
- 코로나 진료비 5,000원이요?…7만원 폭리도 정부 대응은
- 에너지 과소비 부추기는 정부.. 말로만 '탄소중립'[양철민의 경알못]
- '100만원짜리 봄 코트를 12만원에'…유니클로 또 줄섰다
- 명절 후 벌어진 격차…윤석열, 이재명에 8%p차 우세
- 하루만 맡겨도 연이자 3%…'세뱃돈, 엄마가 맡지 마세요' [S머니]
- '코만 덮는 '코스크' 나왔다'…비웃을 줄 알았는데 '뜻밖의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