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글로벌 두피/탈모 전문 센터, 웰킨 두피/탈모센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킨 두피/탈모센터가 '2022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두피/탈모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코비스타의 웰킨 두피/탈모 센터는 2005년 설립된 18년차 두피 및 탈모 전문 관리 센터로, 2022년 현재 국내외 80여 개 지점이 있다.
웰킨은 원형 탈모, 문제성 두피 등 다양한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뿐 아니라, 홈케어를 위한 두피 고민별 제품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두피/탈모 우수 인재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코비스타의 웰킨 두피/탈모 센터는 2005년 설립된 18년차 두피 및 탈모 전문 관리 센터로, 2022년 현재 국내외 80여 개 지점이 있다. 30만 고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계 최다인 24종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독점 특허 성분 및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등을 연구개발했다.
웰킨은 원형 탈모, 문제성 두피 등 다양한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뿐 아니라, 홈케어를 위한 두피 고민별 제품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처음 방문 시 두피 전문 스마트 기기로 최대 9단계 두피 정밀 검사를 실시하며, 이 결과에 맞춰 관리 프로그램 및 홈케어 프로그램 1:1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웰킨은 두피/모발 산업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국제두피모발협회와 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트리콜로지스트(Trichologist) 자격시험을 실시해 우수한 두피 모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두피/탈모 우수 인재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웰킨 관계자는 "5월 신규 론칭 예정인 웰킨몰에서 온라인 비대면 두피 케어 서비스와 함께 비대면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두피 홈케어 신제품 또한 론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Copyright © 주간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늘의 급등주] “자율주행차·로봇 경량 부품 수요 확대” 전망에 한라캐스트 강세
- 인간이 최초로 불 피운 시기, 40만 년 전으로 앞당겨졌다
- 로봇이 생크림 케이크 배달… 현대차 차세대 모빌리티 플랫폼 ‘모베드’
- [영상] “내년에도 서울 집값은 우상향… 세금 중과 카드 나와도 하락은 없다”
- 글로벌 한국어 교육 앞장서는 ‘아이서당’, 지구촌에 한글 씨앗 뿌린다
- [오늘의 급등주] 트럼프 “굿 컴퍼니” 칭찬에 한화오션 강세
- 페이스북 리브라는 안 되고 스테이블코인은 되는 이유
- [영상] 폰을 ‘두 번’ 펼치니 ‘태블릿’이 됐습니다
- [영상] “우리 인구의 20% 차지하는 70년대생, 은퇴 준비 발등의 불”
- [오늘의 급등주] ‘통합 HD현대중공업’ 훈풍에 현대마린엔진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