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동네 나이트에서 웨이터 주선으로 4살 연상녀 만나 결혼한 연예인

조회수 2022. 4. 27. 08:21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9년 4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 유세윤의 결혼 스토리도 재미있습니다. 결혼 당시 아내와의 솔직한 첫 만남을 공개해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 "아내와 첫 만남을 웨이터가 주선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의 재미난 러브스토리를 들어보실래요?

2003년 유세윤이 휴가 나온 친구 따라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부킹으로 4살 연상 아내를 만나고 하는데요. 첫인상은 세 보여 별로였다고 하죠. 당시를 회상해보더니.. 술값, 밥값 잘 내주는 '밥 잘 사주는 아는 누나'였다고 고쳐 말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이상존재> 스틸컷

당시 공채 개그맨을 준비하던 유세윤에게 유치원 교사였던 아내는 큰 힘이 되었고 7년 연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합니다. 특히 유세윤은 잘나가는 개그맨으로 명성을 얻었을 때 돌연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두 사람은 개그 콤비라고 해도 믿을 만큼 개그코드가 잘 맞는 부부로도 알려져있죠. 유세윤은 방송에 여러 차례 아내와의 애정을 과시했는데 평소 '할매'라는 애칭으로 연상의 아내를 놀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세윤의 아내 사랑은 겉보기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친구 같은 남편, 친구 같은 아빠를 자처하는 유세윤은 아내를 향해 이런말을 남기기도 했죠.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이다. 위험한 순간들, 좌절할 수 있는 순간들에 이 여자가 아니었으면 되게 이상한 쪽으로 갔겠단 생각을 했다"라고 밝혀 변함없는 아내사랑을 인증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