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지**** - 핸디캡/구력: 9/ 34년 - 나이/성별: 50 / 남 - 드라이버/7번 거리: 225m/ 145m - 사용 드라이버: 코브라 LTDx 10.5도 - 사용 아이언: YONEX N1MB (7번: 35°) - 거주 지역: 경기 수원
코스 정보
- 골프장: 프리스틴밸리 CC - 프리스틴/밸리 코스 18홀 회원제 - 날짜: 6월 13일 (월) 오전 7시대 - 티 박스: 화이트 - 그린피: 16만 원 - 카트비: 10만 원 - 캐디비: 8만 원 (마셜 캐디)
한 줄 평가
골프장 리뷰
▶ 그린 속도: 2.8미터
▶ 그린 관리 상태 : 9.5점
▶ 그린 크기 및 난이도 : 10점
▶ 페어웨이 상태 : 8점
▶ 페어웨이 샷 난이도 : 7.5점
▶ 러프 상태 : 8점
▶ 러프 샷 난이도: 7점
▶ 벙커 관리 상태 : 8.5점
▶ 벙커 샷 난이도 : 8점
▶ 티 박스 상태 : 8점
▶ 티샷 난이도 : 8점
▶ 조경 관리 및 경치 : 9점
▶ 코스 길이 및 난이도 : 8.5점
▶ 캐디의 코스 설명, 운영 및 친절도 : 10점
▶ 코스 디자인 및 즐거움 : 9점
▶ 클럽하우스, 라커룸, 사우나 시설 : 8.5점
▶ 식당 / 음식 / 기타 시설 : 8점
▶ 이동 거리 / 접근성: 7점 (수원시청역 >> 프리스틴밸리 CC)
코스 리뷰 총정리
다시 방문하거나 다른 골퍼에게 추천? YES
다녀온 지인들이 한결같이 좋은 곳이라고 들어서 기대가 높았던 프리스틴밸리 CC입니다. 이름조차 미국의 고급 프라이빗 컨트리클럽 분위기! 입구부터 명문 구장을 알려주는듯한 멋진 조경과 숲속으로 이어지는 긴 입구가 인상적입니다. 코스는 너무 좁고 험난하겠다는 예상을 깨고 평온한 분위기에 샷 하나하나 모두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장타자 골퍼에게는 투온 기회가 자주 있었고 저에게는 파 4홀에서 세컨드로 피칭웨지 이하를 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짧구나..라고 생각하는 순간, 도그랙 홀에 블라인드 착지점, 또는 약간 오르막에 길고 정확한 티샷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중급 난이도 코스로 숨겨있는 언듈레이션으로 퍼팅이 까다롭습니다. 마샬 캐디 제도 또한 저에게 너무 잘 맞아서 재밌는 첫인상을 주었던 프리스틴밸리. 제에게 있어서, 자주 오고 싶은 코스 톱 5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