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혼인 줄만 알았는데.. '오겜' 공개 10분 전에 득남한 월드 스타

조회수 2022. 4. 1. 14:04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 스타로 등극한 박해수는 최후의 3인으로 살아 인기를 모았습니다. 그러면서 해외에서 그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한다고 전해지는데요. 곧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야차'의 반응도 이미 심상치 않습니다.

이번에는 아직 총각인 줄 알았는데 결혼해 작년 아이 아빠가 된 박해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981년 생으로 181cm 신장을 갖고 있는데요. 2019년 6살 연하 일반인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데뷔는 2007년 연극 '미스터 로비'인데요. 이후 많은 작품에 출연했고 넷플릭스와 인연이 많아 넷플릭스의 떠오르는 공무원으로 종횡무진 중입니다. 오징어 게임 말고 '수리남', '종이의 집' 등 줄줄이 대기 중에 있습니다.

박해수의 인지도는 아무래도 2015년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의리 있는 이지란 역할이 아닐까 합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큰 인기를 얻고,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정점을 찍게 되는데요.

이후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득남하며, 세계적인 배우가 되기까지 대기만성형 배우로 불립니다.

특히 작년 아들이 태어나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징어 게임' 공개 10분 전에 태어나 행운을 가져다준 아이 같다고 직접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해수는 "아들 별명은 'Squid Baby'다. 9월에 출산해 지금 160일 정도 됐다"라며 휴대폰 화면도 아들임을 인증에 아들 바보의 면모를 입증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야차'는 4월 8일 공개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