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이러니 SM센터지.. 감탄 부르는 완벽미모[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생일맞이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해피 리나 데이. 생일 때마다 너무 많은 사랑과 응원과 축하를 받게 해줘서 고맙고 또 고마워. 더 멋진 사람이 될게. 나를 포함한 생일인 분들도 너무 축하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의 주인공은 카리나다.
한편 카리나가 소속된 에스파는 지난 1월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로 관객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생일맞이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해피 리나 데이. 생일 때마다 너무 많은 사랑과 응원과 축하를 받게 해줘서 고맙고 또 고마워. 더 멋진 사람이 될게. 나를 포함한 생일인 분들도 너무 축하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의 주인공은 카리나다. 독특한 커팅이 돋보이는 니트 차림의 카리나는 게임 CG를 연상케 하는 비현실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사진에선 환한 미소로 카메라 앞에 서며 생일을 맞은 행복을 전했다.
한편 카리나가 소속된 에스파는 지난 1월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로 관객들과 만났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에스파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현석, 트레저 공연장서 'NO 마스크' 관람 논란
- 바다 "SES 추억, 네가 발기발기 찢어놨지"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
- 오나미, 무료 전신 성형+2억원 제안 거절...'왜?'
- "나 취하면 웃장 까" 이효리, 박나래와 술버릇 공감대...'서울체크인'
- '39세' 구혜선, 여전한 청초美...광고 연출 도전
- 강호순 "10분 내 어떤 여자든 유혹 가능하다"...'블랙'
- 김사랑, 천만원대 명품백에 반려견을? 차원이 다른 클래스[리포트:컷]
- 9kg 감량한 오퀸 “살찌기 싫어서 먹고 토하는 강박 있었다" 고백
- 여사친과 커플템에 빨대까지 공유하는 남친...'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