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데 왜 안 사..? '다이소' 3천원 이하 살림 필수템 Best 10


오늘의집 @후빵야 님의 노하우입니다.

✨인테리어 제보는 인스타그램 @todayhouse

안녕하세요, 모든 순간을 기록하는 '후빵야' 입니다.

다이소만 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둘러보는데, 마침 우리 집 살림템들이 떨어져서 다이소 가서 신나게 쇼핑을 하고 왔어요.

다이소 쇼핑 모음 중, 저의 생활용품 추천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고 사용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 편한 제 말투로 작성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접착 코너선반

3,000원

최근에 이사하면서 욕실 선반이 없어서 다이소를 급하게 들러 구매했던 제품이다.

접착력이 약해서 금방 떨어질까 봐 고민하다가 구매한 제품인데 가성비 good! 그래서 하나 더 모셔오기로.

부착 후 24시간 이후 사용을 권한다고 설명서에는 기재가 되어 있다. 나는 바로 사용했는데도 잘 붙어 있다. 3천 원의 행복♥


2. 만능크리너

2,000원

우리 집 청소를 담당하고 있는 만능크리너. 정말 이름대로 만능크리너!

물티슈로 잘 닦기가 힘든 기름때 같은 것들이 잘 닦이는 마법을 볼 수가 있다.

한 통에 70매 들어있고 부직포 재질에 뻣뻣한 촉감. 청소에 진심인 편인 나에게는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


3. 매직스펀

2,000원

이거 모르시는 분 없겠죠? 다이소 간 김에 사 온 청소계의 끝판왕 매직스펀지.

집에다가 늘 쟁여놓고 사는데 묵은 때 청소하기에 너무 좋고요. 신세계를 경험하실 겁니다. 아마 저랑은 평생 갈듯싶은 다이소 필수템 잇템 강추 ^^

주로 부엌이나 화장실, 청소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셀프 입주청소를 했는데 창문 샷시 닦는데도 매우 효과적♥


4. 뚜껑 수납

2,000원

다이소는 정리함도 실용적으로 나오는 듯 하다. 립 정리함부터, 화장품 정리함, 선글라스 정리함까지 모두 다이소 수납 제품을 사용하는 1인.

이번에는 면봉이랑, 화장솜, 머리끈을 정리해 보려고 구매했다.

깔끔 ✨ 역시 다이소는? 다 있소!


5. S고리 (대)

1,000원

이 제품은 두 번째 구매해 본다. 기존에 S고리 (소) 제품을 사용해 보고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았어서 이번에는 (대) 사이즈로 구매해 봄!

걸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어디든지 활용 가능하다. 청소도구나 주방에 브러시 솔 걸어둘 때 이용했는데 상당히 유용해서 넣어보았다.

원래는 가방을 책상에 걸어두려고 접착 스티커를 사려고 했으나, 그렇지만 스티커 붙이면 흠 남는 게 싫어서 이렇게 두었더니 간편히 해결!


6. 두꺼운패드형 극세사행주

1,000원

행주가 뭐 이렇게 귀엽고 가격도 착하담? 재구매만 몇 번째인 우리 집 주방 살림잇템.

천 원에 3매 들어있는데 심플한 컬러, 심지어 디자인도 좋다.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

일단 흡수력이 미쳤음... 테이블 닦을 때 행주에 물기 많으면 가끔 물 비린내 나는데 이 행주는 흡수력이 너무 좋아서 그런 일이 드물다. 강추!


7. 맘스크린 지퍼백

1,000원

8살 아들과 살고 있는 우리 집에는 지퍼백은 필수. 유치원에 개인 손수건, 준비물 등 보낼 때 자주 쓰인다.

남은 식재료 보관하기에도 좋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다이소 가면 꼭 구매하는 필수템.

예전에는 사이즈별로 쟁여 놨는데 나한텐 중형이 젤 유용하게 쓰이는 듯 👀


8. 전자레인지 라면용기

2,000원

이거 구매하고 너무 당황했던 기억이 난다 ㅋㅋ 배달음식 먹고 남은 음식 데워 먹을 때 사용하려고 담았는데 집에 와서 보니 라면 용기였다.

근데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는 중. 자취생들이나 나 같은 프로귀찮러한테는 다이소 꿀템 아닐까 싶다 🤔


9. 타일 줄눈 보수펜

2,000원

다음은 다이소 타일 줄눈 보수펜. ​이사하면서 현관 타일 공사를 하였는데 간장을 쏟아 버려서 줄눈 일부가 착색이 됐다.

다이소 간 김에 생각나서 보수하려고 구매했는데 ​예비 심도 들어있고 가성비 정말 괜찮았던 제품!

비교샷. ​새하얀 색상이다. 부분적으로 보수할 경우 자세히 들여다보면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다. 그래도 나는 거무스레한 간장보단 나은듯해서 만족하는 편.


10. 다이소 투명수납바구니 (대형)

3,000원

마지막으로 투명 수납바구니! 이거는 다이소에 나온 지 얼마 안 된듯한 느낌. 다이소 정말 자주 가는데 이렇게 투명으로 되어있는 대형 바구니는 처음 봤다.

이것도 쓰다가 추가로 구매해온 제품.

아이 방, 주방 간식 정리 등으로 우리 집에서 요긴하게 쓰이는 다이소 꿀템 ♥

이렇게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추!


내돈내산으로 엄선한 다이소 생활용품 어떠셨나요? 추가로 구매할 만큼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까지 모두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쇼핑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욕실 수건 이렇게 정리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