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깐부잖아' BNK썸, 팬들에 무료 이모티콘 24종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썸이 팬들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BNK썸 관계자는 "보편적인 이모티콘이나 스티커는 유료로 다운을 받아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의 경우 특정 회사 이름을 넣을 수 없다. 팀 홍보와 더불어 팬들, 선수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네이버밴드 농구단 회원이 800명 정도 있다. 활발히 활동 중인 팬들을 위해 약 1개월 동안 준비해서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BNK썸은 19일 총 24종으로 구성된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이모티콘은 네이버밴드 ‘BNK썸 여자프로농구단’에서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다.
농구와 관련된 이모티콘 외에 트렌드도 적극 반영한 게 특징이다. 지난해 전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명대사를 패러디하는가 하면, 개그맨 김민수의 유행어 ‘열정 열정 열정!’도 볼 수 있다.

BNK썸 관계자는 “보편적인 이모티콘이나 스티커는 유료로 다운을 받아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의 경우 특정 회사 이름을 넣을 수 없다. 팀 홍보와 더불어 팬들, 선수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네이버밴드 농구단 회원이 800명 정도 있다. 활발히 활동 중인 팬들을 위해 약 1개월 동안 준비해서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