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고현정과 '마스크걸' 연기..외모 콤플렉스 B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마스크걸'에 합류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고현정)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에 얽힌 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모미를 연기한다.
극 초반 외모 콤플렉스로 얼굴을 숨긴 채 BJ로 활동하는 모미의 모습은 신인배우가 연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마스크걸'에 합류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고현정)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안재홍은 모미를 짝사랑한 직장 동료 '주오남'을 맡는다. 염혜란은 오남 엄마 '김경자'에 캐스팅된 상태다.
나나는 고현정과 함께 모미를 맡는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에 얽힌 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모미를 연기한다. 고현정은 시간이 흐른 뒤 또 다른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모미를 표현한다. 극 초반 외모 콤플렉스로 얼굴을 숨긴 채 BJ로 활동하는 모미의 모습은 신인배우가 연기할 예정이다.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2020) 김용훈 감독이 연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딸 서울대 보낸 신동엽 "딸 사춘기 때 뽀뽀·대화 금물"
- '솔로지옥' 이성훈, 이명박 외손자설에 "인터넷이 미쳤다"
- '용준형♥' 현아 마트 데이트…달라진 모습에 또 '임신설'
- 尹 무기징역 선고 날…최시원 의미심장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김동완 "성매매 인정하고 관리해야" 소신 발언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태화, 8세 연상과 결혼 1년 만에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