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열애설 터진지 4시간만에 초고속 인정 9살 연하와 연애 중인 연예인

조회수 2022. 4. 3. 21:43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S 공채 개그맨이자 선후배 사이면서도 같은 소속사 식구기도한 김준호와 김지민이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임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준호는 2006년 결혼 후 2018년 이혼 했는데요. 현재 한 돌싱 예능에 출연해 여전한 예능감과 솔직한 입담으로 인기 몰이에 있었습니다. 그는 재혼의 의지를 강하게 피력하며 외로움을 토로 하기도 했죠.

또한 몇 년 전 크리스마스에 단둘이 밥먹는 줄 알고 김칫국부터 마셨던 김준호의 호감에 김지민이 단칼에 거절하는 등. 시청자는 그저 특별한 날 안쓰러운 선배를 챙기는 후배 정도로 인식하고 있었던 겁니다.

그리고 한 예능에서 김준호 집에서 김지민이 준 초가 공개되며 의혹을 사기도 했어요.

하지만,,인연은 모르는가 봐요. 두 사람은 어느 새 힘든 시간을 서로 위로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핑크빛으로 물들인 봄을 맞이하게 되었답니다.

같은날 게재 된 공식 입장에 따르면 “김준호 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