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검사 도베르만' 안도현X조보아, 대등한 투톱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검사 도베르만'이 유능한 남녀를 투톱으로 내세웠다.
28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한설희‧연출 박선호) 첫 방송 1회에서는 등장인물 도배만(안보현), 차우인(조보아), 노화영(오연수), 용문구(김영민) 등을 둘러싼 군대 내부 사건사고가 포문을 열었다.
드라마는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부패한 악을 타파하며 진정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군검사 도베르만‘이 유능한 남녀를 투톱으로 내세웠다.
28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한설희‧연출 박선호) 첫 방송 1회에서는 등장인물 도배만(안보현), 차우인(조보아), 노화영(오연수), 용문구(김영민) 등을 둘러싼 군대 내부 사건사고가 포문을 열었다.
이날 ‘흙수저’로 살아온 독한 청춘 도배만의 사연이 공개됐다. 도배만은 반드시 성공하고픈 욕망, 생존 욕망이 남다른 남자였다. 그는 중학교를 졸업한 ‘중졸’이었지만 독하게 사법 고시에 패스했다.
그런 도배만의 그릇을 알아본 로앤원 대표 문구(김영민)은 배만에게 군 검사를 제안했다. 높은 연봉은 덤이었다. 하지만 배만은 부모님의 사망에 관련된 트라우마로 군 검사를 거부했으나, 문구는 그를 교묘하게 설득했다. 배만은 독한 군 검사 생활을 시작했다.
이 가운데 아이돌 가수 알렌이 여성을 상대로 한 성범죄를 저지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차우인(조보아)는 홑몸으로 알렌 일행을 제압하는 남다른 패기와 능력을 드러냈다. 극 후반부, 배만은 우인의 실체를 간파하며 그가 군 검사가 된 이유를 짐작했다. 두 능력자들의 서슬 퍼런 성장과 대결이 예고된 시점이다.
드라마는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부패한 악을 타파하며 진정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군검사 도베르만’]
군검사 도베르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