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시리즈와 연결고리 '신동사3', 본격적인 서사의 시작 담은 포스터X예고편 공개

조지영 2022. 3. 3. 15: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하 '신동사3',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해리 포터' 시리즈와의 직접적인 연결고리로서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과거에 얽힌 충격적인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하 '신동사3',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해리 포터'의 세계관과 '신비한 동물사전'의 세계관을 잇는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며 더욱 많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신동사3'의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의 군대 진영이 대립을 통해 마법 세계의 운명이 걸린 선과 악의 스펙터클한 대결과 다시 시작된 마법, 웅장하고 장엄한 대서사의 막을 연다.

'신동사3'는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이은 조앤 K. 롤링의 마법 세계, 세 번째 작품이다. 전편에 이어 데이비드 예이츠가 연출하고 원작자 조앤 K. 롤링이 각본을 썼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해리 포터' 시리즈와의 직접적인 연결고리로서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과거에 얽힌 충격적인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다.

화려한 마법 대결과 특히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의 매력과 더불어 새로운 등장 인물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들 사이에 이루어질 대결과 숨겨진 비밀들의 전말, 그리고 호그와트 기숙사 등 '해리 포터'와 이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 등이 반가움을 더하는 동시에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와 함께 캐서린 워터스턴, 댄 포글러, 앨리슨 수돌, 에즈라 밀러를 비롯해 최근 '어나더 라운드'와 007 시리즈 '카지노 로얄', '닥터 스트레인지'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열연을 펼친 명배우 매즈 미켈슨이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 역을 맡았다.

1편의 미국 뉴욕, 2편의 프랑스 파리에 이어 이번 영화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배경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매즈 미켈슨, 댄 포글러, 앨리슨 수돌, 에즈라 밀러, 칼럼 터너, 제시카 윌리엄스, 빅토리아 예이츠, 윌리엄 네이딜람, 리차드 코일 등이 출연했고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를 이끈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4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결혼 앞둔 현빈, 손예진 생각하면서 찍었나? 화보에 달달함이 '듬뿍'
10년 동안 XX 한 거야?”..단골 많은 아내의 충격적인 실체에 남편 경악
日 충격 빠트린 꽃중년 연쇄살인사건..男 20명 홀린 희대의 꽃뱀 정체는?
“하루 수입 5천만원이었는데”..권성호, 극한 생활고 “꽁초 줍고 다녀”
홍진경, '故최진실 딸' 최준희에 '용돈 100만원' 통 큰 송금 “엄마같은 이모♥”
“뺨 때리고 男 동료와 잤다고 소문내”..개그우먼 군기문화 폭로
신민아, 이래서 김우빈이 반했나? 자연광 앞에서도 당당, 잡티 하나 없어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