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전남친과 재결합해 결혼까지 했다는 연예인

조회수 2022. 5. 26. 08:03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겸 배우 김윤지는 과거 `NS윤지`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김윤지는 지난해 5살 연상의 사업가 최우성 씨와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으며, 이후 SBS 예능 프로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특별한 멘트 없이 이탈리아를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김윤지는 남편과 함께 요트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김윤지는 민소매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너무 부럽네요”, “귀여운 부부”,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김윤지는 한 예능에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초등학교 때 처음 만났을 때는 오빠가 고등학생이었다. 그때는 놀아주지도 않고 큰 오빠 느낌이었다. 제가 미국에서 생활하고 오빠가 유학 생활할 때 19살에 다시 만났는데 너무 멋있었다"라며 15년간 남편을 짝사랑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