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동안 피부 위해 매달 시술받는다고 솔직 고백한 여배우

조회수 2022. 5. 25. 14:02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62년생 배우 박준금은 60대임에도 40kg대의 몸무게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근 박준금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 '1일1식? 운동NO? 안젤리나의 44사이즈 비밀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준금은 "60년째 마른 몸으로 살고 있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40kg대에서 왔다갔다한 것 같다. 50kg은 찍어본 적이 없다. 옛날 얘기지만 47~48kg정도 나간 것이 최고 몸무게 같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어떤 음식도 가리지 않고 먹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1일1식"이라며 "평소 식사는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먹는다. 그리고 정말 철저하게 지키는 것 중 하나는 국을 조심한다는 것이다.”라고 체중 유지 비결을 언급했습니다.

박준금은 '100% 리얼후기! 박준금 어제 시술한 썰’이라는 영상을 통해 동안 유지비결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박준금은 "드라마도 앞두고 열심히 관리를 받는 시기”라며 리프팅, 피부 톤업 효과가 있는 시술 후기를 언급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그녀는 " 모공도 크고 여드름도 있는 안 좋은 피부여서 고민을 오래 했다."라며 "그 나이보다 젊은 아름다움을 갖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