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차선우, 김아중 동생役 첫 등장..찐남매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가 차선우의 첫 등장을 예고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연출 리건·박철환, 극본 이수연, 제작 아크미디어·에이스팩토리)가 오는 16일 오후, 5회 공개에 앞서, 정새벽(김아중)의 동생, 정힘찬 역을 맡은 차선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의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가 차선우의 첫 등장을 예고했다. 거대 미스터리의 어둠을 밝힐 햇살 같은 재미가 기대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연출 리건·박철환, 극본 이수연, 제작 아크미디어·에이스팩토리)가 오는 16일 오후, 5회 공개에 앞서, 정새벽(김아중)의 동생, 정힘찬 역을 맡은 차선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무원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한 힘찬, 집에선 편안한 옷차림으로 게임과 치킨을 즐기는 모습으로 남동생다운 매력을 어필한다.
힘찬의 등장은 강력계 형사인 누나 새벽과의 ‘찐남매’ 케미를 예고하기도 한다. 위험이 도사리는 범죄 현장을 누비는 열혈 누나 새벽이 보기엔 동생은 아무런 생각이 없어 보이는 존재. 힘찬도 마음속으론 누구보다 누나를 아끼고 걱정하지만 눈만 마주치면 티격태격, 한 마디도 지지 않을 예정이다.
역대급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고 있는 거대 미스터리 속에서 새벽과 힘찬의 케미는 한 줄기 빛과 같은 깨알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정힘찬 역을 맡은 배우 차선우가 오는 16일 공개되는 5회에 첫 등장한다”고 밝히며, “그간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나쁜 형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차선우가 이번 작품에선 유쾌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잠시 긴장을 풀 수 있는 휴식 같은 활약과 재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디즈니+의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디즈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살아서 감동이 별로네' 최가온 금메달 반응에 日 "이해하기 어려운 반응" 촌철살인 [2026 동계
- "선배로서 더 신경썼어야, 팬들께 죄송하다" 롯데 도박 4인방 일탈..."신뢰 회복하겠다" 고개 숙인
- 트롯 가수 윤태화, 결혼 1년 만에 파경…"아내로서 역할 못했다" 최초 공개 ('미스트롯4')[순간포
- 연예계 또 초비상…85세 최불암도 "건강 안 좋다" 후배 男배우 언급 ('특종세상')[순간포착]
- 엄지원, 이혼 5년 만에 깜짝 선언…"올해 목표 남자친구 공개" [종합]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