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 출신 카토리 싱고, 195억 신혼집 마련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톱 아이돌 그룹 SMAP 출신 카토리 싱고가 200억 원에 육박하는 신혼집을 마련한다.
14일 일본 뉴스 포스트세븐에 따르면 카토리 싱고가 150평방미터의 땅을 13억 엔에 사들여 유명 건축가에 의뢰, 저택을 짓는다.
카토리 싱고는 건축가 고용 및 설계 등 새 저택에 총 20억 엔(195억 원)을 들였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카토리 싱고가 속했던 일본의 국민 그룹 SMAP은 2016년 12월 공식 해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일본 톱 아이돌 그룹 SMAP 출신 카토리 싱고가 200억 원에 육박하는 신혼집을 마련한다.
14일 일본 뉴스 포스트세븐에 따르면 카토리 싱고가 150평방미터의 땅을 13억 엔에 사들여 유명 건축가에 의뢰, 저택을 짓는다. 카토리 싱고는 건축가 고용 및 설계 등 새 저택에 총 20억 엔(195억 원)을 들였다고 매체는 전했다.
카토리 싱고의 집은 SMAP 동료인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의 자택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쿠사나기 츠요시는 결혼 후 이 지역에 200평방미터 저택을 20억 엔에 구입한 것으로 전해진다.
카토리 싱고는 지난해 12월, 10대 때부터 교제한 연인과 결혼했다고 발표했다. 상대는 카토리 싱고와 25년간 만난 2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그동안 동거를 하며 사실혼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카토리 싱고가 속했던 일본의 국민 그룹 SMAP은 2016년 12월 공식 해체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카토리 싱고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유퀴즈' 출연에 시청자 게시판 초토화
- 故신해철 딸, 이모티콘 '마왕티콘' 수익 폭발
- 공혁준♥산범, 속도위반 결혼...11월 11일 출산 예정
- '前 재벌가 며느리' 최정윤 "별거 3년 차, 아이가 아직 아빠 기다려"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
- 오나미, 무료 전신 성형+2억원 제안 거절...'왜?'
- "나 취하면 웃장 까" 이효리, 박나래와 술버릇 공감대...'서울체크인'
- '39세' 구혜선, 여전한 청초美...광고 연출 도전
- 강호순 "10분 내 어떤 여자든 유혹 가능하다"...'블랙'
- 김사랑, 천만원대 명품백에 반려견을? 차원이 다른 클래스[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