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너무 매력적인데 노안이라 40세에 할머니 역을 제안 받은 배우

조회수 2022. 1. 7. 10:0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매트릭스' 포토, NME

SF 명작 매트릭스 시리즈가 최근 '매트릭스 : 리저렉션'으로 부활하여 극장가를 찾았습니다. 매트릭스의 '트리니티'로 유명한 배우 캐리 앤 모스가 40세에 할리우드에서 겪은 당황스러운 일화가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영화 '매트릭스 : 리저렉션' 포토

캐나다 출신의 배우 캐리 앤 모스는 33세에 영화 '매트릭스'로 엄청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어, '메멘토' , '초콜릿' 등 좋은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를 쌓아가던 그녀가 40세 생일 다음 날, 충격적인 일을 겪었다는데요.

영화 '메멘토' 포토

캐리 앤 모스는 그녀의 친구이자 배우 및 감독인 저스틴 베이트먼이 출간 한 책 'Face: One foot of skin' 출간 기념회에서 나눈 대화에서, "할리우드에서 40세가 되면 많은 것이 달라질 거란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과장된 이야기라고 생각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영화 '메멘토' 포토

"40번째 생일을 맞은 바로 다음 날 있었던 일이다. 새로 들어온 영화 스크립트를 읽고서 매니저와 주연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매니저가 '아니, 그 역할이 아니에요. 당신 역은 할머니 역이에요.'라고 말하더라." 고 말한 것인데요.

영화 '언싱커블' 포토

이어서 그녀는"내가 다소 과장을 했을지는 모르지만 정말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일이다. 40세가 되자마자 내 배역은 젊은 여자에서 어머니, 할머니로 급변했다. "

'마블 제시카 존스' 포토

″남자 배우가 여자 배우보다 실제 나이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 할리우드의 현실이다. 여자 배우는 일정 나이 이상이 되면 주어지는 역할이 남자 배우들에 비해 한정된다.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해 별 생각을 안 하다가도 영화에서 맡게 되는 역을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고 말했습니다.

영화 '언싱커블' 포토

그녀는 현재 54세로, 최근 '마블 제시카 존스' 시리즈에서 걸 크러쉬 +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그녀의 매력에는 나이는 크게 상관없어 보입니다.

영화 '매트릭스 : 리저렉션' 포토

한편, 많은 팬 및 마니아 층의 기대를 모은 '매트릭스 : 리저렉션'은 작년 5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12월 22일 관객들과 만나 절찬 상영 중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