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시절 신적인 존재였다는 이 배우의 레전드 미모

조회수 2022. 5. 4. 17:5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 김태희는 과거 학창 시절 울산에서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명문여고인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다니며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그녀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에 진학해 캠퍼스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김태희와 같은 서울대 스키동아리 출신이자 후배인 배우 이하늬는 한 예능에서 "태희 언니는 신과 같은 존재였다. 예수님 같았다. 언니가 지나가기만 해도 사람들이 모여들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길거리 캐스팅 제의를 얼마나 받아 봤냐는 질문에 "나갈 때마다 받았다"고 말할 정도로 대학 시절부터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던 배우 김태희는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김태희는 우연히 지하철에서 만난 광고대행사 디자이너의 제안으로 2000년 일반인 대학생 모델로 생리대 광고에 출연하게 됩니다. 출연 이후 그녀는 각종 잡지, 광고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2001년 영화 <선물>로 스크린에 데뷔한 김태희는 이후 2003년 권상우, 최지우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천국의 계단>에서 표독한 악녀 연기를 펼쳤던 김태희는 "악역이 여주인공보다 예쁜 거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까지 들으며 아름다운 외모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광고계 섭외 1순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한편 김태희는 지난 2017년 가수 비와 결혼에 골인해 두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