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日 활동 근황..변함없는 카리스마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노윤호가 근황을 전했다.
유노윤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랫만에 뮤비촬영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강렬한 레드 앤 블랙 패션으로 뮤비 세트장에서 셀카를 찍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터드가 박힌 빨간 장갑까지 찰떡 소화한 유노윤호는 볼살이 쏙 빠져 한층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유노윤호가 근황을 전했다.
유노윤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랫만에 뮤비촬영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강렬한 레드 앤 블랙 패션으로 뮤비 세트장에서 셀카를 찍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유난히 뽀얀 피부를 자랑한 그는 무표정 브이와 엄지척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스터드가 박힌 빨간 장갑까지 찰떡 소화한 유노윤호는 볼살이 쏙 빠져 한층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멋있다" "뮤비 기대된다" "오랜만이네 파이팅"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유노윤호가 속한 그룹 동방신기는 오늘(16일) 일본 새 미니앨범 ‘Epitaph’(에피타프)를 공개했다. 이틀 곡 ‘Epitaph -for the future-’(에피타프 -포 더 퓨처-)는 미래를 향한 결의를 표현한 댄스 곡이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유노윤호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착맨 이말년, 딸 향한 악플 박제...도 넘은 댓글에 '충격'
- "날 죽일 셈이냐" 서희원 모녀, 살벌했던 말다툼 폭로돼 [룩@차이나]
- '김혜수 동생' 김동현 손위처남 폭행 "사과했다"VS"반성없어" [종합]
- 동료들과 게임 하던 중 "자기야"라고 말해 열애설 헤프닝 일어난 BJ
- "그러니까 꼰대 소리 듣지" 11살 연하 만나는 고민남...'연참3'
- '자숙' 홍진영 언니 홍선영, 윤석렬 당선인 집앞서 포착 '왜?'
- 처제도 모자라 동생 장모와 바람?
- “페미들에게 좌표가 찍혔습니다” 한일부부 유튜버의 속마음
- 톱모델, 식사 중 뇌졸중 증상 '충격'
- 이상민 "사유리에게 양육비라도 보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