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활동 뜸하더니 교수 된 근황 전한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2. 28. 07:01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걸그룹 EXID의 리더로 활동한 가수 솔지는 과거 역주행 신화를 만든 ‘위아래’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보컬 트레이너 출신으로 알려진 솔지는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우승 등 여러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탈아이돌급 메인보컬’ 이라는 평을 듣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첫번째 미니앨범 'First Letter'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솔지는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실용음악과 전임교수로 임용되었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솔지는 한 인터뷰에서 "지난해 10월부터 학교 회의에 참석하고 출근했고 3월부터 수업에 들어간다.

실용음악보컬과가 생기면서 전임교수로 가게 됐다. 과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한거다. 아직 제자들과는 정시, 수시 볼 때만 마주쳤고 직접적인 수업은 3월부터 이루어질 예정이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어 솔지는 "내가 그동안 배웠던 걸 많이 알려주고 싶다. 실제로 가수가 됐을 때 어떤게 부딪히고 어떤게 필요한지를 알려주고 싶다"라며 각오를 밝혔는데요.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솔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두번 공연이 취소됐었다. 굉장히 속상하고 마음이 아팠다. 팬분들이 대면으로 만날 수 없는 힘든 시간이고 공연이 취소되니까 실망하셨을 것 같다. 죄송했다. 이번에 앨범과 함께 공연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좋다. 빨리 만나뵙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