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CONVERSE)가 릭 오웬스(Rick Owens)의 다크쉐도우(DRKSHDW)와의 협업 컬렉션 '다크스타(DRKSTAR) 척 70'을 출시한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은 오버 사이즈 텅과 다크쉐도우의 시그니처인 토 캡을 적용하며 클래식한 실루엣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했다. 왁스 처리된 코튼 트윌 어퍼와 군더더기 없는 정교한 마감 처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변형된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다크쉐도우의 라이선스 플레이트와 다크스타 우븐라벨 등 릭 오웬스의 디테일을 재현해 스트리트 클래식을 대담하게 표현했다.
/사진=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 블랙 HI
/사진=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 화이트 OX
컬러는 두 가지의 선택지가 마련됐다. 로우(OX)는 화이트 컬러, 하이(HI)는 블랙 컬러로 지난해 출시됐던 모델과는 반대의 컬러웨이가 준비되었으며 미니멀한 색상의 조합으로 다크스타 척 70의 독특한 형태를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
/사진= 컨버스 x 다크쉐도우 고 로(Go Lo) 백팩
/사진=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베이스볼 캡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협업을 기념해 액세서리 라인의 백팩과 베이스볼캡을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고 로(Go Lo) 백팩은 릭 오웬스의 시그니처인 블랙과 펄 컬러의 팔레트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스크린 프린트된 협업 로고가 장식됐다. 다양한 용도에 맞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스트랩과 노트북 수납 공간, 추가 수납이 가능한 외부 벨크로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베이스볼 캡은 6개의 패널로 이워진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크쉐도우 로고와 컨버스 워드 마크가 프린트 되었으며 프리미엄 방수 나일론 사용했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과 액세서리 라인은 22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 예정이다. 제품군의 발매가는 다크스타 척 70 블랙 HI 20만9천원, 다크스타 척 70 화이트 OX 19만9천원, 베이스볼 캡 9만9천원, 고 로 백팩 17만9천원.
제품 이미지 = 컨버스 제공
/사진= 릭오웬스 MEN FW22 파리 쇼 (사진제공= Owenscorp)
[관련기사]☞ "콘돔 빼고 피임하다 18세에 임신"…'고딩엄빠'들의 性토크☞ 한혜진 "속옷 탈의+T팬티, 지금도 적응 안 돼"☞ 10대 처조카에 4차례나 '몹쓸 짓' 40대 공무원, 징역 10년☞ 아내의 모든 걸 보고 듣고 있었다…'불륜 의심'한 남편이 벌인 일☞ 보호시설서 자란 딸, 집 돌아오니…'인면수심' 아빠가 몹쓸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