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린 남편이 직접 요리해 밥 차려준다고 자랑한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5. 23. 11:04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방송인 한영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남편 박군이 차려준 식탁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영은 사진과 함께 “몇일전 새벽에 만들어놓고, 아침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고생했다고 만들어주는거래요 근데 왜 피드 안올리냐 그래서 올렸어요. #잘한다잘한다 #요리천재 #박쉐프님”이라는 멘트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영은 토마토와 옥수수죽으로 세팅한 박군의 상차림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박군은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요리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한영, 박군 부부는 열애 사실을 공개한 뒤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8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한 두 사람은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박군과 함께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등 여러 연예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채널A 예능 <강철부대>에 함께 출연한 대원들 또한 예도로 한영, 박군 부부의 앞날을 축하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