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모바일,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 공개와 함께 하반기 로드맵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출시 후 첫 번째 유저 행사인 '2022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리그 프리시즌'과 함께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인기 직업이었던 여귀검사의 매력과 개성을 '던파모바일'로 옮기는 한편 신규 스킬도 추가됐다.
원작에서 여귀검사가 세인트혼을 타고 활극을 벌이는 스토리를 토대로, '던파모바일'에서는 여귀검사 전용 던전으로 제공되며 여귀검사 전용 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이원만, 옥성태 디렉터가 참여해 여름 업데이트와 하반기 로드맵을 밝혔다.
먼저, 여름 업데이트로 신규 클래스로 여귀검사 및 전직 4종을 오는 30일 업데이트로 선보인다.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인기 직업이었던 여귀검사의 매력과 개성을 '던파모바일'로 옮기는 한편 신규 스킬도 추가됐다.
여귀검사는 소드마스터, 데몬슬레이어, 다크템플러, 베가본드로 전직이 가능하다. 원작에서 여귀검사가 세인트혼을 타고 활극을 벌이는 스토리를 토대로, '던파모바일'에서는 여귀검사 전용 던전으로 제공되며 여귀검사 전용 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3:3 대장전 등급전이 새롭게 추가되며 1:1 등급전과는 별개의 등급전 컨셉으로 별도의 보상이 주어지고 태그 방식의 전투로 진행한다.
벨마이어 배틀리그는 SD캐릭터를 이용하여 5:5로 진행되는 독립 콘텐츠로,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팀원과의 협동과 경쟁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또, 의뢰 탭에 지옥파티 순환던전을 추가해 클리어 경험치를 부여하고 헬 파밍과 함께 레벨도 올릴 수 있도록 구성한다.
트리비아 퀘스트를 진행하는 경우에도 천계까지 갈 필요 없이 게시판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가이드 시스템은 현재 유저 캐릭터의 위치와 해당 캐릭터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등을 보여주는 동선 가이드 시스템으로 퀘스트 후 유저 혼돈을 줄이기 위해 새롭게 추가된다.

또, 고대던전 낙스하임 및 환영극단 2막 던전, 월드보스 '피리토', 최고레벨 65확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던전에 난입한 호타루를 도와 최고 구역의 단서를 추적하고 보상을 얻는 신규 시스템 트레저의 콘텐츠도 제작 중이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