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활동성을 더한 '에이미 버기' 컨셉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트로엥이 브랜드 출범 100주년을 기념해 구상한 '에이미 원 컨셉(Ami One Concept)'의 양산 모델, '에이미'를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My Ami Buggy Concept)'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실제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은 오프로더 감성을 살리듯 각종 디테일을 새롭게 더하고, 보조 범퍼를 장착했다.
한편 시트로엥은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의 양산 계획은 따로 밝히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이 브랜드 출범 100주년을 기념해 구상한 ‘에이미 원 컨셉(Ami One Concept)’의 양산 모델, ‘에이미’를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My Ami Buggy Concept)’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초소형 E-모빌리티인 에이미에 오프로드의 감성을 더한 차량이다.
이를 위해 시각적인 부분의 변화는 물론, 일부 기능 등의 개선 등을 더해 감각적인 매력을 한층 더하는 모습이다.
실제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은 오프로더 감성을 살리듯 각종 디테일을 새롭게 더하고, 보조 범퍼를 장착했다.

이와 함께 도어를 제거하고, 아주 작은 형태의 도어 패널을 더하고, 루프 랙 캐리어, 그리고 스페어 휠, 타이어를 장착햇다.
또한 실내 공간에도 일부 디테일을 새롭게 다듬어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의 성격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시각적인 부분에서의 대담한 변화가 더해졌으나 구성 및 주행 성능 등은 기존의 에이미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트로엥은 마이 에이미 버기 컨셉의 양산 계획은 따로 밝히지 않았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마음 여는 사과는 과연 있을까...세계 주요 인사들 사과 어땠나
- 상 받고 생방송서 전화해 "자기야" 한 배우의 역대급 반전
- 손담비, 이규혁과 달달한 입맞춤으로 새해 시작
- "느낌 나빠지고 있다" 이재명 33.8% vs 윤석열 50.4%
- 여자를 돕는 여자, 댄서 아이키
- 내일 투표한다면 李 34.3%·尹 28.7%... 방황하는 정권심판론
- 부인 손 꼭 잡고 해돋이 본 이재명 "경제 회복에 온 힘"
- 산행 대신 현충원... 임기 마지막 '새해' 연 문 대통령 [사진잇슈]
- "비운의 세대? 자기계발 기회" '코로나 학번'의 2022년
- '헨젤과 그레텔' 속 할머니는 여성이었기에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