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화장해주다 눈맞은 피부과 직원과 '깜짝 결혼 발표'한 46세 연예인

조회수 2022. 2. 10. 17:51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연예계 데뷔해 1세대 아이돌이자 한류 그룹인 NRG의 멤버 이성진이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누구보다도 사랑해 준 팬들에게 먼저 알리는 게 도리라며 말을 이었는데요. 이미 지난해 한 방송에서 '3년째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있는 분이 있다'라고 밝혀 결혼을 암시했습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들어 "제 모자란 부분을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쓰여있는데요. NRG의 리더로 활동하며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대한건아 만세’, ‘사랑만들기’, ‘Hit Song’(히트 송), ‘나 어떡해’ 등을 히트곡을 발표하며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사랑받았습니다.

특히 NRG를 두고 원조 한류돌로 부르는 이유를 두고 중국과의 문화 교류가 단절되었을 때 화해의 의미로 안재욱과 NGR가 중국 초청받아 무료로 공연을 올리기도 했던 과거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성진은 이달 중순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이며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누구보다 결혼을 빨리하고 싶다고 자주 언급했는데, 드디어 좋은 사람을 만났네요. 신부는 2017년 NGR 컴백 당시 인연을 맺었던 미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피부과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분의 결혼 축하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