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무한도전' 겨땀 짤=지우고픈 흑역사, 분하고 억울해"(쇼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가 '무한도전' 겨땀(겨드랑이 땀) 사진에 대해 억울해 했다.
고민도 없이 "겨땀"이라고 답한 사이는 "저게 좀 억울하다. 사람들이 매일 저렇게 나는 줄 안다. 그게 너무 분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털 사이트에 싸이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겨땀이 몇 년 동안 있었다. 근데 겨땀을 검색해도 싸이가 나오더라. 그건 좀 이상하지 않나. 그게 좀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싸이가 ‘무한도전’ 겨땀(겨드랑이 땀) 사진에 대해 억울해 했다.
지난 4월 29일 공개된 SBS 유튜브 ‘모비딕’ 채널의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는 게스트로 싸이가 출연했다.
영상에서 싸이는 제시와 함께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새와 말 중 더 좋아하는 동물’을 묻자 싸이는 “제시도 알지만 제가 동물을 별로 안 좋아한다. 저희 회사가 저 빼놓고 다 반려견이 있다. 제시, 현아, 크러쉬, 스윙스 다 있다”라며 “어느 날 오면 회사 로비에 강아지가 7~8마리가 있다. 이 친구들이 회사에 올 때는 물론이고 근처에 볼 일이 있어도 회사에 맡겨 놓고 가는 거다”라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새와 말 중에는 비유적으로 얘기하자면 좋아하는 동물은 새인데 고마운 동물은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우고 싶은 흑역사가 있다면’이라는 문제에는 성인식 패러디와 ‘무한도전’ 겨땀 짤이 올랐다. 고민도 없이 “겨땀”이라고 답한 사이는 “저게 좀 억울하다. 사람들이 매일 저렇게 나는 줄 안다. 그게 너무 분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털 사이트에 싸이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겨땀이 몇 년 동안 있었다. 근데 겨땀을 검색해도 싸이가 나오더라. 그건 좀 이상하지 않나. 그게 좀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제시의 쇼!터뷰'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솔미 “남편 한재석과 9년째 각방, 결혼 사진도 없어”(편스토랑)[어제TV]
- 보아 “20대에 억압 폭발…이효리, 내 유흥지도자”(서울체크인)
- 정시아 “시부 백윤식과 첫만남에 만취 주사, 안고 울고 술주정 부려”(백반기행)
- “시모가 귀머거리로 살라고” 지연수 오열→일라이 격분, 도돌이표 싸움(우이혼2)[어제TV]
- 정선희 “결혼 생활 10개월, 나 정도면 미혼‥다음 생엔 막 살고파”(호걸언니)
- 싸이 “제시 현아와 의견 차이로 자주 싸운다”(미우새)
- 원조 군통령 이효리, 군인들 반응에 폭소 “가슴 만지는 동작 있어”(서울체크인)
- 일라이X지연수, 서슬퍼런 독설 끝에 ‘재결합’ 거론…아들 위해(우이혼2)
- 조인성, 긴장한 설현 실수 뒤치다꺼리 “사고뭉치네”(어쩌다 사장2)
- ‘전종환♥’ 문지애 “결혼 7년만 아들 낳고 혼인신고, 사람 일 모르니까”(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