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너무 허리가 가늘어 종이 한 장으로 다 가려진다는 연예인

조회수 2022. 2. 28. 22:5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주소녀 보나는 키 163cm에 허리 21인치, 발 사이즈 220mm의 아담한 체구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 찐다며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고민을 토로한 적이 있어요.

MC는 허리가 20인치냐고 묻자 "실제로는 21인치 정도 되는 것 같다"라고 답했는데요. 한 끼 2인분씩 먹는다고 밝혔지만 살이 안 찐다고 말해 놀라움과 부러움을 동시에 선사했습니다.

우주소녀 중에서도 대표 개미허리로 알려져 있는 보나는 살쪄도 허리에는 살이 잘 안 찐다고 고백하며 A5 용지로 허리가 가려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를 두고 팬들은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사진을 본 팬들은 " "너무 말랐다. 건강 걱정된다", "보나 원래 살 안찌는 체질이긴 하다", "바지 입은 거 진짜 한 줌이다"라며 걱정했습니다.

보나는 우주소녀 센터를 맡아 외모, 춤, 노래, 랩, 진행 능력, 그리고 연기까지 잘해 앞으로가 기대되는 팔방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국가대표 고유림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데요. 김태리와 케미를 이루며 차가운 매력과 아련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