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너무 잘해 대학교 7군데 동시 합격했다는 신인 여배우

조회수 2022. 4. 4. 16: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6년생 배우 한지현은 지난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과거 한지현은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에는 모델이 되기 위해 준비했지만 모델치고는 작은 키인 170cm에서 성장이 멈춰 모델의 꿈을 포기하고 연기 입시 준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연기 준비를 시작했지만 남다른 노력과 우수한 학교 성적으로 짧은 준비 기간에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는데요.

한지현은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성균관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 동국대학교 총 7개 대학 수시모집에 모두 합격하는 엄청난 결과를 만들어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주석경 공부 못하는 줄 알았는데 반전이네”, “수시 7개 합격 대단하네요”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한지현은 드라마 <치얼업>의 주인공 ‘도해이’ 역할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인데요. 드라마 <치얼업>은 한때 화려했던 역사를 가진 망해가는 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로, 지금이기에 찬란하고 지금이기에 소중한 낭만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