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이어트로 20kg 감량하고 역대급 몸매 자랑 중인 여배우

조회수 2022. 2. 25. 16:2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강소라는 연상의 한의사 남자친구와 결혼에 골인해 작년 4월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출산 이후 그녀는 출산한지 2개월 만에 다시 날씬해진 몸매로 돌아간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강소라는 발레를 통해 거북목 자세를 교정하고 동시에 다이어트에도 성공한 이력이 있는데요. 학창시절 몸무게가 73kg였던 그녀는 연기자를 꿈꾸며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혹독한 자기관리를 통해 20kg를 감량하며 완벽한 몸매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예능에 출연해 "원래 1인1닭, 1인 1케이크였다. 조각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라며 남다른 식탐을 공개하기도 했던 강소라는 "이때 맞는 옷이 없어서 백화점 가는 게 제일 싫었다. 이태원 빅사이즈 가게도 찾아봤다"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몸매 관리 비결로 발레와 식이요법을 꼽으며 "살을 빼기 위해 가장 먼저 했던 것이 자세 교정이다. 걸어 다니는 습관, 앉아있는 습관도 똑바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자세 교정의 중요성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기도 한 강소라는 결혼, 출산으로 인한 공백기를 끝내고 새로운 작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