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ㄴㅇㄱ'짤 NFT 수익, MBC·양동근과 분배"(국민영수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NFT 수익 배분이 어떻게 되는지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Joy '국민영수증'에서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이 신봉선의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익에 대해 신봉선은 "계약을 쓰긴 썼다. M본부, 저, 양동근 씨가 몇 프로씩 나눠 갖는다"라고 밝혔다.
양동근이 수익을 가져가는 이유에 대해 송은이는 "저 짤이 양동근 씨 정체가 공개되면서 이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NFT 수익 배분이 어떻게 되는지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Joy '국민영수증'에서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이 신봉선의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졌다.
짤부자로도 유명한 신봉선은 'ㄴㅇㄱ'짤로 광고도 촬영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최근엔 NFT(대체불가토큰) 경매에서 300만 원에 낙찰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수익에 대해 신봉선은 "계약을 쓰긴 썼다. M본부, 저, 양동근 씨가 몇 프로씩 나눠 갖는다"라고 밝혔다. 양동근이 수익을 가져가는 이유에 대해 송은이는 "저 짤이 양동근 씨 정체가 공개되면서 이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KBS Joy '국민영수증'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과감한 공개 키스 “어때 베베?”
- 이아현, 유학 보낸 큰 딸 따라 미국서 근황…으리으리한 집 정원 스케일
- ‘딸셋맘’ 선예, 압도적 비키니 몸매…♥선교사 남편 또 반하겠네
- ‘이동휘♥’ 정호연, 속옷만 걸쳐도 빛나는 월드스타…최수영 “힙하고 섹시”
- 중국 간 주결경, 못 알아볼 충격 근황‥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홍지민, 뷰까지 완벽한 럭셔리 풀빌라 여행 회상 “또 가고 파”
- 현아♥던 프로포즈링, 돈 주고 못 사는 유일한 디자인 “7가지 다이아+오팔 직접 골라”
- ‘주영훈♥’ 이윤미, 호텔 아냐? 으리으리 집 욕실 워터파크 개장 “분위기 맞춰 커플 수영복”
- 등 전체 속살 드러낸 한예슬, 척추에 새긴 타투 공개 “좋아하는 타투들이 한꺼번에”
- ‘최태준♥’ 박신혜 픽 드레스, 고소영·전지현도 입었다‥한 벌에 수천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