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새 확장팩 소식 담은 특별 방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올해 첫 확장팩 정보를 다루는 특별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같은 시간 공개되는 올해 첫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고 하스스톤에 찾아올 변화와 새로운 재미 요소들을 소통할 예정이다.
올해 하스스톤의 첫 신규 확장팩은 내일 새벽 공개될 예정이며 2022년 하스스톤 연간 계획은 추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블리자드]](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3/17/inews24/20220317122714053soub.jpg)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올해 첫 확장팩 정보를 다루는 특별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돌이 빛나는 밤에' 특별 방송을 오는 18일 새벽 1시(이하 한국시간 기준)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및 공식 트위치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기무기훈, 던, 따효니, 레니아워, 크라니쉬 (이상 가나다 순) 등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 다섯 명이 출연하는 이날 방송은 1부와 2부 두 파트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앞선 확장팩 '알터랙 계곡'을 되새기고, 어떤 카드와 메타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았는지 분석한다.
2부에서는 신규 확장팩 미리보기 시간이 마련된다. 같은 시간 공개되는 올해 첫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고 하스스톤에 찾아올 변화와 새로운 재미 요소들을 소통할 예정이다. 올해 하스스톤의 첫 신규 확장팩은 내일 새벽 공개될 예정이며 2022년 하스스톤 연간 계획은 추후 발표한다.
한편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두 번째 대회인 '마스터즈 투어 알터랙 폐허'도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자정 시작된다. 40개 이상 국가에서 초대받은 400여명의 선수들이 대결하며 총상금 규모는 25만달러(약 3억1천만원)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리자드, '하스스톤' 전장 최강자 가리는 e스포츠 5월 개최
- 김밥·칼국수 등 서민 음식값 1년 새 '껑충'
- 日銀 총재 "2% 물가목표 달성 가능성 높아져"
- LG전자, 새해 CES서 집안일 하는 홈로봇 '클로이드' 공개
- 삼성전자, 새해 CES 앞두고 TV·가전 '티저 영상' 최초 공개
- 쿠팡 "고객정보 유출 직원 특정…모든 정보 회수" (종합)
- "북한 '유령 은행가' 실체 드러났다"⋯美, 北 자금 세탁 핵심 인물 지목
- [속보] 쿠팡 "실제 유출한 고객정보는 3천개⋯모두 삭제"
- 美 국방부 "中 2027년까지 대만 침공 준비 목표"
- 서울 아파트값, 19년만 최고 상승률 예상⋯46주 연속 오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