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전광렬X정욱X윤지혜 극강 시너지는? 중요한 열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광렬과 윤지혜, 정욱이 '징크스의 연인'에서 미묘한 관계로 얽혀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 측은 6월 9일 배우 전광렬, 윤지혜, 정욱의 묘한 관계성을 공개했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내공 있는 연기를 보여줄 전광렬과 정욱은 물론, 부드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을 그려낼 윤지혜의 활약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전광렬과 윤지혜, 정욱이 ‘징크스의 연인’에서 미묘한 관계로 얽혀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 측은 6월 9일 배우 전광렬, 윤지혜, 정욱의 묘한 관계성을 공개했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전광렬은 극 중 자기 힘으로 회사를 일군 기업가로 화려한 성공 뒤에 거대한 탐욕을 감춘 선삼중 역을 맡았다. 또 그의 수행비서인 차비서(정욱 분)는 선삼중의 모든 비밀을 알고 있으며, 온갖 더러운 일들을 뒤처리하며 선삼중을 보필한다.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이며, 그 비밀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슬비(서현 분) 어머니인 미수(윤지혜 분)는 슬비와 마찬가지로 예지력을 가진 ‘예언의 무녀’로 선삼중의 행운의 부적이기도 하다. 이런 미수를 옆에 두고 자신의 탐욕을 위해 이용하는 선삼중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서늘한 눈빛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며 냉랭한 분위기가 감지된다. 남다르다는 이유로 선삼중의 소유물이 되어버린 미수와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차비서는 슬비와 공수광(나인우 분)과도 부딪치며 묘한 관계를 이끌어 간다고. 이 세 사람이 슬비와 공수광과 얽히고설키게 되며 극의 어떤 전개를 불러올지 이목이 쏠린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내공 있는 연기를 보여줄 전광렬과 정욱은 물론, 부드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을 그려낼 윤지혜의 활약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이 세 사람은 극의 중요한 열쇠로 작용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고 해 이들이 만들어 낼 극강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6월 15일 첫 방송.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미 “12번째 암수술 전날 못 깨어날까 가족에 편지 써” (라이프)
- 송가인 “스태프 식비만 3개월 4천만원, 매니저 치과치료까지” 셀프 미담(라스)
- 이하늬 “임신 중에도 배 숨기는 여배우들 안타까워”…파격 만삭 화보 소감
- 다비치 강민경, 얼짱 시절 사진 공개 “미니홈피로 소소하게 유명”(유퀴즈)[결정적장면]
- 박한별 카페 화장실, 어떻길래 이슈메이커? “호불호 갈리지만…”
- “부모님 앞에서 욕 연습하며” 아이유 아닌 이지은, 첫 칸 진출기[EN:인터뷰](종합)
- 블랙핑크 리사, 프랑스서 100억 받았나? 앞머리 없는 얼굴 최초 공개
- 고은아 배윤정 과거 비키니 몸매 공개, 살쪄 포기…박문치 “뭐 어때”(빼고파)[어제TV]
- 사랑꾼 추성훈, ♥야노 시호에 800만 원대 다이아 반지 선물…수제 미역국은 덤
- ‘김준호♥’ 김지민, 미리 입어본 웨딩드레스? 순백의 천사가 따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