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탈출 컬투쇼' 미친 섭외력 빛났다..손석구, 팬서비스 빛난 귀국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2'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손석구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팬미팅 못지않은 다양한 팬서비스로 주위를 감동시켰다.
1일 새벽 필리핀에서 귀국한 손석구는 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컬투쇼'에서 영화 '범죄도시2' 촬영 비하인드부터 주량과 어머니에 대한 일화, 숨겨뒀던 노래실력까지 선보이며 팬서비스 끝판왕다운 면모를 십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영화 '범죄도시2'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손석구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팬미팅 못지않은 다양한 팬서비스로 주위를 감동시켰다.
1일 새벽 필리핀에서 귀국한 손석구는 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컬투쇼'에서 영화 '범죄도시2' 촬영 비하인드부터 주량과 어머니에 대한 일화, 숨겨뒀던 노래실력까지 선보이며 팬서비스 끝판왕다운 면모를 십분 발휘했다.
'컬투쇼' 출연 사실이 알려졌을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손석구는 방송사 앞에 줄지어 서있는 팬들에게 직접 손을 흔들며 인사를 했다. 손석구는 DJ 김태균과 가수 이홍기와도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하며 '범죄도시2'에서 강해상과는 정반대의 친근한 성격을 그대로 드러냈다.

특히 손석구는 DJ 김태균의 즉흥 노래 요청에 주저하는 기색 없이 "요즘 하림의 '출국'을 좋아한다."며 한 소절을 부르기도 했다. 또 라디오 방송 도중 한 어린이 방청객에게는 자신이 필리핀에서 직접 샀다는 팔찌를 빼서 흔쾌히 건네는 등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손석구에 대한 미담도 흘러나왔다. 그와 함께 영화 '뺑반'에 출연했었다는 한 배우는 '컬투쇼'에 문자메시지를 보내서 "촬영장에서 혼자 밥을 먹고 있는데 손석구 씨가 '맛있게 드세요'라고 했다. 그때 느낌이 좋아서 나오는 작품들은 다 찾아봤다."고 미담을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손석구는 '범죄도시2' 관객수 1000만 돌파 공약으로 "'컬투쇼'에 다시 한번 출연하겠다."는 약속을 하면서 "그때는 하림의 '출국'을 끝까지 부르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필리핀에서 드라마 '카지노'를 촬영하고 귀국한 손석구는 당분간 영화 '범죄도시2' 홍보 일정에 참여한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