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만든 배' 숙취음료 버전 'I.d.H' 출시

지영호 기자 2022. 6. 19.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는 19일 배 맛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을 2460mg 함유한 신제품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d.H'는 배 과육을 갈아낸 퓨레를 함유해 갈증이 심해지는 음주 후에 즐기는 음료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2030 직장인을 중심으로 음주 전후에 숙취해소 음료를 챙겨 마시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숙취해소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배 맛의 'I.d.H'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19일 배 맛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을 2460mg 함유한 신제품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갈아만든 배'의 숙취해소 음료 버전이다.

'I.d.H'는 배 과육을 갈아낸 퓨레를 함유해 갈증이 심해지는 음주 후에 즐기는 음료다. 소용량 175ml 캔으로 출시돼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식품점,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2030 직장인을 중심으로 음주 전후에 숙취해소 음료를 챙겨 마시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숙취해소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배 맛의 'I.d.H'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소희가 송강과 사진? 열애설?…문상민이 '인증샷' 올린 이유브레이브걸스 유정, 글래머 몸매 자신감? 배윤정 "노출증 있다"고은아, ♥테니스코치와 소개팅…"원래 예뻐"→"연락해도 돼요?"걸으면서 담배 핀 50대…항의하는 20대에 "이런 가시나들은…" 폭행오영실 "남편, 아들이 당한 교통사고, 보이스피싱도 숨겨…처참"
지영호 기자 tellm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