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데뷔 전 쇼핑몰계의 송혜교로 유명했다는 미녀 연예인

조회수 2022. 5. 2. 16:0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박환희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수경이 케이크 너무 예뻐요. 이걸 어떻게 먹냐구요. 나의 유일한 팬클럽 희소식.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박환희는 영화 <부기나이트> 개봉을 기념해 팬들이 선물해준 화려한 수제 케이크를 공개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영화 <부기나이트>는 핵폭탄 예고로 종말을 앞둔 평범한 회사원이 후회 없는 마지막 날을 보내던 중 우연히 만난 여자 5명과 엮이며 극한 상황에 휘말리는 블랙 코미디로 알려졌는데요. 박환희는 ‘수경’ 역을 맡아 최귀화, 이시원, 김희정 등 여러 배우들과 함께 열연을 펼쳤습니다.

한편 박환희는 드라마 <후아유 - 학교2015>로 데뷔했으며, 과거 피팅모델 활동 당시 ‘인터넷 쇼핑몰계 송혜교’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간호사 ‘최민지’역을 맡아 얼굴을 알린 그녀는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 <지리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박환희는 래퍼 빌스택스와 지난 2011년 결혼식을 올린 뒤 아들을 낳았지만 2013년 이혼한 뒤 양육비 관련 진흙탕 싸움을 벌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