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사랑하는'겟아웃','어스' 감독이 작정하고 만든 진짜 무서운 영화

<겟아웃>,<어스> 조전 필 감독의 신작 <놉> 대망의 1차 예고편 공개

<겟 아웃>, <어스>로 단숨에 전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의 세번째 작품 영화 <놉>이 북미에서는 7월 22일(금) 개봉, 대한민국에서는 이 보다 빠른 7월 20일(수)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동시에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놉> 1차 예고편은 세계적으로 팬덤이 두터운 조던 필 감독이 기존과 다른 차기작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예고편은 광활한 사막 지역을 배경으로 말을 타고 전속력으로 달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말 탄 흑인의 짧은 활동 사진이 영화의 시초였다는 거 아세요?”

라는 대사로 시작되는 1차 예고편은 <겟 아웃>, <어스> 때와 마찬가지로 영화의 단서로 추정되는 영상과 의미심장한 대사들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도로 자극한다. 

더불어 상공 위 기이한 물체를 통해 세상이 혼란에 빠지게 되고 블랙홀처럼 물체들을 하늘로 자석같이 빨아당기는 모습과 스티븐 연의 두려운 눈빛은 그야말로 압도적이다. 마지막으로 

나쁜 기적도 있을까?”

라는 대사와 함께 절규하는 듯 펼쳐지는 

도망 가!” 라는 외침이 조던 필 감독이 펼쳐내는 예측불허 작품 세계관을 담은 듯한 뉘앙스를 전한다. 

<놉>은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조우했으며,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여기에 더해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과 함께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스티븐 연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놉>은 IMAX카메라로 촬영하였으며 규정할 수 없는 장르와 스토리로 다시 한번 전세계 영화팬들을 열광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2022년 여름 극장가, 충격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킬 영화 <놉>은 대한민국에서는 7월 20일(수) 개봉한다.

감독
조던 필
출연
다니엘 칼루유야, 스티븐 연, 바비 페레이라, 케케 팔머, 마이클 윈콧
평점
1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