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재혼하고 억만장자 사모님 됐다는 원조 모델 여신 근황

조회수 2022. 4. 12. 09:02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란다 커는 오스트레일리아 국적의 패션모델이자 셀럽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는 2007년 지젤 번천의 대타로 빅토리아 시크릿의 런웨이 모델로 발탁되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며,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통해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던 배우 올랜도 블룸과의 열애설로 일약 스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미란다 커는 “올랜도 블룸과는 친구”라며 스캔들에 대해 한 차례 부정했지만, 함께 있는 모습이 계속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자 결국 교제 사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출처: 미란다 커 인스타그램


2010년 올랜도 블룸과 결혼에 골인한 그녀는 이후 빅토리아 시크릿의 메인 모델로 올라가며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데요.

출처: 미란다 커 인스타그램

미란다 커는 샤넬, 크리스찬 디올, 발렌시아가 등 여러 명품브랜드의 런웨이에 서며 모델 활동을 이어갔지만 2013년 빅토리아 시크릿과의 전속 계약 종료와 함께 런웨이에서 내려와 광고 모델 위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2013년 올랜도 블룸과 이혼 후 2017년 7살 연하 사업가와 재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스냅챗 CEO인 남편 에반 스피겔은 1990년생으로 당시 보유 재산이 약 5조 원 수준으로 알려져 당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미란다 커는 올랜도 블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플린 블룸과 현재 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두 명의 아들을 키우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출처: 미란다 커 인스타그램

그녀는 SNS를 통해 39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보여주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