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빵 뜨고도.. 배달 알바 뛰느라 1등인 거 몰랐던 여배우

조회수 2022. 4. 25. 07:01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유미는 데뷔 11년 차 중견 배우로 불러도 손색없는 연기파입니다. 작년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로 신인상을 받으며 빵 떠 버렸는데요.

오래전부터 단역, 조연, 다양성 영화, 웹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누비고 다닌 11년을 고스란히 보상받은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 인터뷰를 통해 이런 말을 했어요. 캐릭터는 매번 다르고 공부해도 끝이 없다며 사람을 공부하는 게 재미있다고 털어놔 뼛속까지 연기자라는 사실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이유미의 재미있는 일화가 전해져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지난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빵 떠 1위를 달리고 있는지도 모르고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쉬는 동안 쿠***를 하며 이 소식을 전혀 몰랐다는 이유미는 또.. 나이답지 않게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너무 신기한데, 지금의 인기를 실감하지 않으려 한다. 앞으로도 할 일이 많으니까. 요즘 저는 제가 누구인지 잊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라고 겸손한 말을 이어갔죠.

한편, 이유미는 또 한 번 글로벌 스타로서의 인기를 증명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학원 좀비물 [지금 우리 학교는]도 또다시 대박을 친 것인데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을 확정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