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트레저 박정우 "2라운드 탈락한 방예담 복수하러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리무진의 정체는 그룹 트레저(TREASURE)의 박정우였다.
리무진이 패배해 아쉽게 복면을 벗게 된 가운데, 리무진의 정체는 트레저의 메인 보컬 박정우였다.
특히 박정우는 방예담의 복수를 하기 위해 출연했다고.
박정우는 "회사 들어왔을 때부터 배우고 싶은 형이었다"고 방예담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형이 2라운드에서 탈락해서 2라운드 위로 가서 복수를 하려고 했는데 복수를 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복면가왕' 리무진의 정체는 그룹 트레저(TREASURE)의 박정우였다.
2월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쌀국수와 리무진의 솔로 무대로 펼쳐졌다.
쌀국수는 구수한 목소리로 트로트 가수라는 추측을 받았고, 리무진은 감성적인 목소리에 4세대 아이돌 멤버라는 추론이 나온 상황.
두 사람은 솔로 무대에서도 트로트곡과 발라드곡으로 완전히 다른 매력을 뽐내 판정단의 마음을 일렁이게 했다.
리무진이 패배해 아쉽게 복면을 벗게 된 가운데, 리무진의 정체는 트레저의 메인 보컬 박정우였다. 산다라가 추측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박정우는 올해 19살의 어린 나이로 놀라움을 안겼다. 박정우는 "데뷔하고 혼자 무대에 서는 건 처음이라 그만큼 긴장이 더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박정우는 방예담의 복수를 하기 위해 출연했다고. 박정우는 "회사 들어왔을 때부터 배우고 싶은 형이었다"고 방예담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형이 2라운드에서 탈락해서 2라운드 위로 가서 복수를 하려고 했는데 복수를 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교롭게도 방예담도 '복면가왕' 출연 당시 19살이었다고 한다. 김성주는 "2라운드가 고비다"라고 박정우를 위로했다. 그러면서 "벨벳 재킷, 구두 아이돌 의상팀이 준비해준 거 맞냐"고 물었다. 앞서 판정단 뱀뱀이 의상으로 아이돌일 것이라고 정체를 추측했던 것을 확인한 것. 박정우는 "맞다"고 말해 뱀뱀을 흐뭇하게 했다.
지난주 박정우는 K팝 문제를 잘 못 맞혀서 아이돌이 아닐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박정우는 "모범택시 분이 너무 빨리 맞혀서 맞힐 수가 없었다. 타이밍을 놓쳤다"면서 "제가 1라운드에서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혼자 그 생각에 빠져 있기도 했다"고 해명했다.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산다라는 "친해지기 전에 회사를 나와서 직접 잘 챙겨주진 못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고 선 주문량이 60만장이라고 하던데 정말 잘 될 거다"라고 트레저를 응원했다.
박정우는 K팝 제목 맞히기 게임 당시 2NE1의 'FIRE'를 맞히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하며 "머리가 너무 하얘져서 그랬다. 너무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산다라는 박정우의 귀여운 사과를 흔쾌히 받아들이며 웃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송강 4회만 사내연애 시작? 한밤중 집 데이트 포착(기상청사람들)
- ‘이범수♥’ 이윤진 수영복의 일탈? 불혹인데 초딩에게 반말 듣고 “잠시 설악산 보며…”
- 고은아 “지인에게 호구취급당해, 10년 넘게 3천만원 못받았다” 눈물(진격의할매)
- 클라라, 최소 2천만원 H사 명품백 자랑 “사업가 남편=내 전부”
- “김병현 237억? 더 까먹어야 정신 차려” vs “현주엽 공부 그렇게 했으면 서울대 들어가”(당나
- ‘전기세만 245만원’ 전혜란vs김봉곤 “딸 다현이가 빚 갚는 것 싫어”(살림남2)[결정적장면]
- 효민, 황의조와 열애설 침묵 중 뽐낸 레깅스 자태‥완벽 S라인 인증
- ‘억만장자 남편’과 해변놀이 미란다 커, 갈비뼈 드러난 섹시 황홀 비키니 몸매
- 김환 “재벌2세 만나려고 입사한 여자 아나운서? 있었다고 본다”(구라철)
- 이다해, 한겨울 바닷가 온천에서 뽐낸 수영복 몸매…♥세븐 푹 빠질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