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임 추천 호텔 레스토랑&뷔페 7곳

조회수 2022. 6. 5. 12:3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솔직히 호텔이 제일 편하더라!

부모님도 어린이도 나도 좋아하는 최고의 가족 모임 장소는?
맛과 서비스를 다 갖춘 호텔 레스토랑&뷔페 7곳을 소개합니다.


도림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호텔서울 본관 37F

✅ 롯데 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의 중식당, ‘도림’입니다. 37층에서의 최고의 전망과 함께 고품격 중식 요리의 진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북한산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여경옥 셰프의 광둥식 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중식은 부모님도 만족하실 거예요.

서울 3대 중식당이자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이곳의 코스 요리는 믿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데요. 주말 코스 메뉴는 1인 15만원/18만원, 평일 런치는 1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주말 코스는 게살 수프, 통전복, 자연송이 관자 아스파라거스, 칠리 새우 튀김, 소고기 안심, 식사(밥/면)와 디저트로 이루어집니다. 정교한 조리 기법을 통해 광동식, 북경식 요리의 정통성을 유지하고, 창의력을 가미해 최상의 맛을 표현한 요리들이기에 실패할 일이 없죠!


따뚱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더리버사이드호텔 2F

✅ 더 리버 사이드 호텔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더 리버 사이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중식당 '따뚱'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징덕 맛집 중 하나입니다.

2인부터 최대 24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임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어요.

현지 장인을 초빙, 본토의 화덕을 그대로 만들어 참나무 화덕 정통 방식으로 조리하는 정통 베이징덕(카오야)이 대표 메뉴.

3대째 베이징덕만 조리하는 베이징덕 명인의 정성으로 본토 그대로의 베이징덕을 맛볼 수 있답니다. 1인 5만원부터 시작하는 런치 코스에 북경오리를 추가 주문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호텔 레스토랑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곳이에요.


라연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23F

✅ 서울 신라 호텔

한식당으로서는 최초로 미쉐린 스타 3개를 받은 '라연'입니다. 신라호텔 23층에 위치해 있어 남산 경관을 바라보며 먹는 최고급 정찬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부모님을 제대로 모시고 대접해드리는 것 같은 기분 좋은 식사 장소예요.

코스 요리는 1인 16만 5천원으로 채식  메뉴(1인 16만원)로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통의 맛을 세심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하나하나의 요리들.

전국에서 가장 훌륭한 제철 식재료를 수급하여 정통 조리법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고 해요.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한 끼를 대접하고 싶다면 라연만한 곳이 없을 거예요!


명월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비스타 워커힐 별관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최상급 한우와 최고급 참숯만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한우 맛을 선보이는 곳이에요.

단청 무늬 한옥의 단아한 멋 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야외 정원을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에 더욱 특별함을 더해줄 거예요.

가격대가 매우 높은 만큼 최상의 우육을 선별하여 명월관의 노하우로 숙성 시킨 특별한 한우를 맛볼 수 있는데요. 최고급 참숯과 만나 은은한 참숯의 향과 함께 입안 가득 깊은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명월관 본당 옆 별채에서는 프라이빗룸에서 한우 오마카세 다이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섬모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서귀포 표선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의 뷔페 '섬모라'입니다.

'섬(Island)'과 언덕을 뜻하는 '모라'라는 제주말의 합성어인 섬모라는,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자연 친화적 실내 장식과 통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반짝이는 제주 바다를 가까이서 즐기실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인데요. 특히 조식 뷔페가 만족스러운 곳이기도 하답니다.

조식, 중식이 성인 1인에 5만5천원이고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만족스러워요. 표선 바다뷰도 끝내줘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도로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식이나 중식을 해비치 호텔 뷔페에서 즐기는 것도 방법!


아리아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라는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의 '아리아'입니다. 서울 도심의 에너지와 감각이 살아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일식, 한/중식, 그릴, 파스타, 인도, 누들&딤섬, 수프, 콜드& 샐러드의 10개의 오픈 스테이션에서 고품격 요리들을 즐길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도 부모님께 웨스틴 조선 숙박과 함께 뷔페 식사를 대접한 적이 있는데 가장 만족도가 높으셨어요!

해산물, 일식류를 특히 추천합니다.


플레이버즈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2F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요즘 가장 인기인 호텔 뷔페 '플레이버즈'입니다. 제 주변 뷔페 마니아들도 이곳을 원탑으로 꼽으며 엄청난 칭찬 일색이였는데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마스터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제공하는 신선한 메뉴는 실패가 없을 거예요.

깔끔하고 신선한 스시로 시작해 랍스터, LA갈비, 양갈비, 파스타, 치즈와 샤퀴테리, 디저트까지! 가짓수도 많고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어요.

가격대도 높고 예약도 어렵지만 한번 맛보면 뷔페에 대한 기준이 확 올라갑니다!


오늘은 가족 모임 하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과 뷔페 7곳을 소개해드렸어요.
제대로 부모님을 모시고 싶을 때, 그리고 생색 내고 싶을 때! 호텔 만한 곳이 없죠.

예약을 어서 서두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