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인데 20대 초반 같이 보이는 동안 외모의 커플

조회수 2022. 5. 12. 16: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8년의 연애를 마치고 2년전 웨딩 마치를 올린 류덕환은 한 방송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2세 계획이 있다며 새신랑의 행복을 드러냈는데요.

류덕환은 짧지 않은 연애 기간이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되었다며 자필 편지를 공개했고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전까지 아내의 정체를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절친인 문세윤 마저 어떻게 만났는지 모른다며 토로 해서 관심이 집중 되었죠.

류덕환은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습니다. 지인 SNS를 보고 소개시켜달라고 졸랐고, 다행히 남자친구가 없어서 8년 동안 사귀게 되었다고 답했습니다.

류덕환의 아내는 유명 쇼핑몰 모델겸 '미닛뮤트'의 CEO로 활약 중인 '전수린'입니다.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쇼핑몰 모델 "걔'로도 유명했죠. 

특히 차정원, 하연수, 이선빈, 김아현, 박환희와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식 축가를 이선빈이 부르기도 했습니다.

커플은 웨딩사진이 꽤 화제를 모았어요. 마치 화보 같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사진이었죠.

웨딩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웨딩화보 넘사벽이다", "진짜 잘 어울린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는데요. 류덕환은 87년 생, 전수린은 85년 생으로 두 사람은 30대지만 20대 같은 동안 외모로 주목받는 커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