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삼림' 왕페이 근황, 52세 세월 거스른 미친 동안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중경삼림'의 주인공인 가수 겸 배우 왕페이(왕정문)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2일, 왕페이 팬의 SNS 계정을 통해 그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약 30년 전 영화인 '중경삼림' 속 모습과 다를 바 없는 동그란 눈망울이 왕페이의 동안 매력을 더욱 살렸다.
'중경삼림' 속 소년같은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시아에서 사랑받은 왕페이는 11살 연하의 홍콩 배우 사정봉과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영화 '중경삼림'의 주인공인 가수 겸 배우 왕페이(왕정문)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2일, 왕페이 팬의 SNS 계정을 통해 그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왕페이는 연보랏빛 상의를 입고 있다. 왕페이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했다.
올해 만 52세인 왕페이는 중년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30년 전 영화인 '중경삼림' 속 모습과 다를 바 없는 동그란 눈망울이 왕페이의 동안 매력을 더욱 살렸다.
'중경삼림' 속 소년같은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시아에서 사랑받은 왕페이는 11살 연하의 홍콩 배우 사정봉과 열애 중이다.
약 20년 전 연인 관계였다 2004년 결별한 두 사람은 각각 이혼을 겪고 10년 만인 지난 2014년 재결합해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영화 '중경삼림',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에게 양육비라도 보내야 하나?"
- 팬들에게 이간질 당했던 깨박 꽃벼리 커플 근황 "버섯키스..."
- 유명 축구선수, 도 넘은 엽기적 불륜 행각 '경악'
- 남편 사진첩 속 여자 사진에 흉기 휘두른 아내
- 예은, 대선 후 DM 폭탄에 "내가 페미니스트가 된 이유"
- 여장 방송 유튜버, 낯선 남성에게 멱살 잡힌 채 끌려 나가
- '미국 국적 활동 금지설' 유역비, 근황 포착 [룩@차이나]
- "끔찍하고 소름" 조민아, 9개월 아들 SNS 계정 해킹에 분노
- 의용군 논란 이근 "가면 간다고 X랄 역시 우리나라 사회 수준" 격분
- 이시영, 감탄 부르는 복근...빨래해도 되겠어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