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만에 32kg 뺀 여배우가 먹었다는 음식의 정체

조회수 2022. 1. 19. 10:1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홍지민은 과거 둘째 출산 직후 남편보다 몸무게가 더 나가는 89kg까지 찌자, 급속 다이어트 처방을 해 지금의 리즈시절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과거 홍지민은 3개월 만에 이 음식을 먹고 32kg을 감량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음식으로 만드는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을 함께 알아볼까요?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식단 공유해요. 제가 좋아하는 프로 '엄지의 제왕'에서 배웠어요. 양배추 밥'이요"라는 글을 게재했었습니다.

그러면서 레시피가 너무 쉽고 간단해 알려드리겠다며 레시피를 적었는데요. 양배추를 채 썰고 씻은 후 밥 위에 얹고 슬라이스 아몬드를 넣어 밥통에 밥하는 것처럼 취사를 누르면 끝이라고 합니다. 기호에 따라 간장 양념을 만들어 비벼 먹으면 된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오늘 저녁 당장 해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한 양배추와 짭짤한 간장 양념 단짠단짠", "쉬운 레시피 공유 감사합니다"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습니다.

달달한 양배추에서 나오는 물이 밥에 들어가 환상의 맛이 나는 맛있는 레시피를 공유해 다이어트를 자극했는데요. 이어 "양배추를 살짝 걷으면 아몬드 슬라이스가 또 듬뿍. 밥은 3분의 1만, 양배추는 양껏 드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2006년 결혼해 9년 만에 첫딸을, 2017년 둘째를 얻었습니다. 홍지민은 32kg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인생 역전한 스타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날렵한 턱 선으로 리즈 갱신 중인 홍지민은 현재 개인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