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중 다리라인 제일 예쁘다는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3. 18. 16: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메인 래퍼로 데뷔한 가수 효민은 아름다운 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녀는 랩뿐만 아니라 팀 내 보컬을 담당하며 매력적인 음색을 뽐내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2014년부터 솔로 가수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효민은 <복면가왕>에 '꽃게만 걷게 해줄게 게자리'라는 가명으로 출연해 "음악적 내공을 튼튼하게 키워온 사람이다"라는 호평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웹드라마 <썸머가이즈>의 OST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그녀는 최근 티아라 데뷔 12주년을 맞이해 멤버들과 함께한 축하 파티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2일에는 본인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하늘색 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각선미를 뽐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아주 예쁜 언니", "패션 스타일 잘 어울려요", "닮고 싶은 몸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효민은 완벽한 각선미를 만들기 위한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레몬 디톡스를 7일 정도 하고 고구마, 닭가슴살 등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간다. 스케줄이 많을 땐 홈 트레이닝을 한다"며 "완벽한 다리 라인을 위해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착용한다. 다리는 운동을 잘못하면 근육이 잡혀서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서로 마사지를 해주거나 수시로 손을 이용해 주물러 준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